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As신청은 어디로 하나요?
  • 작성자 브러쉬몬스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4 10:02:38
  • 추천 추천하기
  • 첨부파일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브러쉬몬스터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상품 불량 발생시 무상 AS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구매일자와 구매처가 확인되지 않거나  경품등으로 무상증정 받은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경우, 또는 진행과정에서 고객과실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유상AS로 진행됩니다.)

AS 문의하시는 경우,
1. 구매처
2. 구매일자
3. 구매자 성함
4. 구매자 연락처
5. 구매자 주소
6. 불량부분의 간단한 설명 (진동이 되지 않아요,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등등)

위 사항들을 남겨주시면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구매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 블루투스연결이 잘 안되서 보니까 안에 건전지 넣는 부분이 다 부식되어버렸네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55 [1+1+1 패키지] 브러쉬몬스터 스마트칫솔 + 리필모 + 거치대 + 1년 치카박사 멤버십 이용권 비밀글 이용권 등록 정**** 2020-11-09 2
1758    답변 비밀글 이용권 등록 브러쉬몬스터 2020-11-10 0
1727 [1+1+1 패키지] 브러쉬몬스터 스마트칫솔 + 리필모 + 거치대 + 1년 치카박사 멤버십 이용권 비밀글 10월30일 구매자입니다 H**** 2020-11-04 1
1728    답변 비밀글 10월30일 구매자입니다 브러쉬몬스터 2020-11-05 0
1726 [1+1+1 패키지] 브러쉬몬스터 스마트칫솔 + 리필모 + 거치대 + 1년 치카박사 멤버십 이용권 1년 이용권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박**** 2020-11-04 32

TODAY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