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칫솔문의요~
  • 작성자 브러쉬몬스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28 15:03:19
  • 추천 추천하기
  • 첨부파일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브러쉬몬스터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상품 불량 발생시 무상 AS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행과정에서 고객과실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왕복택배비와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AS 문의하시는 경우,
1. 구매처
2. 구매일자
3. 구매자 성함
4. 구매자 연락처
5. 구매자 주소
6. 불량부분의 간단한 설명 (진동이 되지 않아요,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등등)

위 사항들을 알려주시면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1644-8313 (11AM~5PM)나
카카오채널 bit.ly/kakaobmon 로 연락주셔도 접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칫솔구매후 아이가 양치하는걸 즐거워하고 너무 만족하는중입니다. 그런데 칫솔이 고장이 난것같아서 문의드려요

전원이 꺼져있는데 한번씩 진동이 울리고 전원을 눌러도 켜지지않을때가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6 브러쉬몬스터 스마트 칫솔 칫솔문의요~ 박**** 2020-01-26 69
433    답변 칫솔문의요~ 브러쉬몬스터 2020-01-28 58
327 브러쉬몬스터 스마트 칫솔 캐릭터 설정 유**** 2019-12-17 86
328    답변 캐릭터 설정 브러쉬몬스터 2019-12-18 91
309 브러쉬몬스터 스마트 칫솔 비밀글 칫솔모교체시기 심**** 2019-12-13 3

TODAY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