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몬스터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상품 불량 발생시 무상 AS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구매일자와 구매처가 확인되지 않거나,
구매일로부터 1년 이상 경과한 경우,
또는 고객과실로 인한 불량 확인시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AS 문의하시는 경우,
1. 구매처
2. 구매일자 (년/월/일 까지 기재 부탁드려요.)
3. 구매자 성함
4. 구매자 연락처
5. 구매자 주소
6. 불량부분의 간단한 설명 (진동이 되지 않아요, 버튼이 눌리지 않아요 등등)
7. AS 요청하는 칫솔의 수량
위 사항들을 게시글로 작성하여 Q&A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1644-8313 (11AM~5PM) 또는
카카오채널 bit.ly/kakaobmon 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접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11월 1일 멤버십 서비스 시작이후 구매해주신 고객분들의 경우,
멤버십 유지기간 동안은 AS를 언제든지 무상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멤버십 서비스가 종료되면, 기존대로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로 무상AS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